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메이크업 세안제 문의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포부제품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오캐어 옴므 알로에 파파야 세안용 젤은 딥클린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사용하시고 세안하시는 세안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친환경 성분 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많은 비누성분이나 알콜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은 세안제이기도 합니다.

 

2. 스킨로션 추천부탁하셨는데요....

스킨로션도 바이오캐어 옴므에서 나오는 알로에-파파야 에프터쉐이브 스킨미스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도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친환경 성분들로 제조된 상품으로 특히 아침에 얼굴에 직접 스프레이하실 수 있는 미스크 타입이라 사용도 간편하고 아침에 시원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절대 끈적거리지 않는 미스트 타입의 신개념 에프터쉐이브 스킨입니다.

 

3. 현재 타 제품 컬러로션을 사용중이시라고 하셨는데요....

현재 사용하시고 계시는 메이크업 커버로션과 함께 사용하셔도 무방하십니다. 단 메이크업 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하시게 되면 티가 나거나 로션타입은 흘러내리기가 쉽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컨실러를 주로 사용하시는 것이 외관상 훨씬 더 깨끗한 인상에 도움이 되십니다. 만약 함께 사용하시게 되면 커버로션을 먼저 사용하시고 그 위에 컨실러로 커러보션으로 가려지지 않은 흉터나 점들, 여드름 자국등을 커버하시면 됩니다.

 

이번달에 바이오캐어 옴므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화장품은 바르시고 난 후에 착용감도 중요하시만 바르시고 난 후에 트러블이나 없고 순한 화장품이 건강한 피부관리에 더 도움이 되십니다.

 

포부 닷컴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포부 디스팅트룩 듀오 사용하고 있는데요....

세안제를 고르려다 바이오옴므 제품이 맘에 드는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1. 남성메이크업 사용 후에 메이크업 전용 세안제로 사용가능한가요?

2. 여름이라 로션을 잘 안바르게 되는데 에프터쉐이브 스킨하나 추천해 주세요.

3. 현재 타 사 컬러로션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포부 코렉터하고 함께 사용해도 되는지요...된다면 사용순서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릴께요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309 바이오캐어 옴므 알로에-파파야 세안용 젤 (No-Soap) 폼클린저 HIT 신승철 2009-11-17 23:42:35 85
5311 바이오캐어 옴므 알로에-파파야 세안용 젤 (No-Soap)    답변 폼클린저 HIT 4VOO 2009-11-18 22:54:23 97
2200 바이오캐어 옴므 알로에-파파야 세안용 젤 (No-Soap) 메이크업 세안제 문의 HIT 정명환 2007-07-30 10:39:51 311
2203 바이오캐어 옴므 알로에-파파야 세안용 젤 (No-Soap)    답변 메이크업 세안제 문의 HIT 관리자 2007-07-30 13:32:29 33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